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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울글로벌센터 생활지원팀 직원 채용공고 (4층 교육장 관리운영_재공고)
교육 및 행사 게시판으로 글의 내용, 제목, 첨부파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.
제목 서울글로벌센터 생활지원팀 직원 채용공고 (4층 교육장 관리운영_재공고)
첨부파일 (서식) 입사지원서, 자기소개서, 개인정보동의서.hwp




 

[서울글로벌센터 생활지원팀 직원 채용공고 (4층 교육장 관리운영_재공고)]


 

서울글로벌센터는 서울시가 운영하는 외국인 종합 지원기관으로 서울에 거주하는 외국인 주민의 편의를 위해 생활상담, 교육사업, 문화행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

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수탁을 받아 운영하고 있는 서울글로벌센터 생활지원팀에서는 외국인 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함께 할 역량있는 인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고자 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지원을 바랍니다.



 

1. 모집분야 및 인원

 

모집분야

인원

고용형태

입사예정일

교육장 관리운영

1명

계약직 (1년)

18. 2. 5. ~ 12. 31.
(근무 시작일자 협의가능)




2. 업무내용 및 근무시간

업무내용

- 교육장 예약 스케줄 관리

- 교육장 운영 및 방문자 응대

- 기타 업무지원

자격조건

- 영어회화 가능자(필수)

- 공간기획 가능한자 또는 공간운영 유경험자(우대)

근무시간

- 월~금요일 17:00 ~ 21:00
- 일요일 09:00 ~ 18:00




3. 모집 상세

구분

내용

근무지

서울글로벌센터 빌딩 4층 (1호선 종각역 소재)

급여

- 월 1,299,380원 (4대보험 포함)

전형일정

- 서류접수 : 2018. 1. 26.(금) ~ 충원시까지

- 면접일정 : 개별연락

- 합격자발표 : 개별연락

- 별도의 불합격 통보 없음

제출서류

- 입사전 제출 :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, 개인정보동의서(자사양식)

- 입사후 제출

․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

․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

․ 주민등록등본

․ 주민등록초본(남자만 해당)

․ 범죄경력조회동의서

․ 채용신체검사서

서류접수

이메일접수 : sgc4135@gmail.com

*메일제목 및 파일제목에 지원분야 및 지원자명을 필히 기재바랍니다.

유의사항

- 미비된 서류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며, 제출된 서류는 채용절차 후

  「개인정보 보호법」 제21조(개인정보의 파기)에 따라 안전하게 파기함

- 입사지원서 및 기타 서류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을 취소함

-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규 및 내부 인사 규정에 따름

-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

문의

가급적 이메일 문의 요망 (sgc4135@gmail.com) / 02-2075-4135
서울글로벌센터 홈페이지 : http://global.seoul.go.kr